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MENU

FAQ

  • [사이트이용문의]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40

    홈페이지 최하단 및 좌측 사이드메뉴창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유선 및 카카오톡 채널은 업무처리시간 고려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 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및 1:1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운영일 확인 후 순차적으로 가능한 빠른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사이트이용문의] 1:1문의 게시판은 무엇인가요?   

    번호: 39

    본 베스틴 이벤트몰 이용 중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고객님 작성글은 로그인시에만 확인 가능하고, 

    사이트 관리자(운영자)만 볼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단,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이전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고객 채널(BESTIN 베스틴몰)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http://pf.kakao.com/_afaRs


  • 본 베스틴 이벤트몰은 공동구매 대상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전용 온라인 사이트입니다.

    또한 주문에 의한 제작 및 물류출하 방식이며 공동주택 전기/통신분야 숙련된 기사님을 통한 설치일정 수립으로

    일반적인 조명, 도어락, 비디오폰 시공과 달리 서비스 공급일정이 오래 걸린다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기존 베스틴 홈네트워크이용자만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기간 내 주문취합으로 최초 주문일로부터 제품 설치일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해주시고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무한책임시공을 드리는 점 참고하시어 주문 바랍니다.


    관련 이용 시 문의사항은 본사 고객센터(031-785-1969)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무상 교체설치 및 반품, 환불신청은 받고있지 않습니다.


    다만 제품하자로 인한 기기 오작동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고 끝까지 시공하며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불편함으로 원상복구 요청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설치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본사 고객센터(031-785-1969, 카카오톡 채널, 1:1문의게시판)로 문의주시면 조치해드립니다.


  • 제품설치 차 사전 일정협의 된 기사님이 제품을 가지고 직접 방문하신 당일 전체 주문취소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그 외 1:1교체 및 부분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설치된 조명기구를 임의 탈거하여 기구외관 및 구성부품이 손상된 경우 등 해당 됨)


    3. 패키지(SET)상품의 경우 구성상품이 도착했는데 반품하고 싶은 경우


    4. 설치가 가능한 상황인데 단순변심으로 제품교체 및 일부 반품으로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5. 설치완료된 상품의 하자없이 단순변심으로 원상복구를 요청하실 경우

  • 방문하신 기사님을 통해 설치할 제품을 확인하였는데 일부 반품을 원하실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주문취소 후 필요하신 제품 또는 구성(set)를 다시 선택하여 주문이 된 것을 기사님이 확인해야 현장설치를 완료해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패키지A'를 구매하였는데 구성상품 일부만 반품하고자 하시면

    1. 기존 구매상품 주문취소 : 배송완료건으로 고객센터를 통핸 취소요청

    2. 설치필요상품 온라인 사이트에서 재구매 : 구성이 다르거나, 행사기간이 종료되어 일부 금액이 상승될 수 있음 (할인율 동일적용 불가)

    3. 결제완료여부를 기사님과 본사 고객센터 확인 후 설치가능 : 결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제품이관은 물론, 설치해드릴 수 없습니다.


    * 일부 반품 시, 이로 인한 배송비나 설치비 등 위약금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다만, 재구매하려는 상품구성이 변경되어 그 구성에 따라 각 제품 단가는 상승할 수 있으며 상기 1~3번의 과정을 통해 일정지연 및 당일 재구매 설치가 미완료될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전체 반품 불가

  • 환불 소요기간 안내드립니다.


    1. 주문취소 시 결제취소가 즉시 접수됩니다.

    2. 현장설치 차 방문하신 기사님을 통한 결제취소는 불가합니다.

    3. 본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직접 주문취소를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4. 환불은 결제대행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 피해 보상 규정 :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제정, 고시) 적용

  • [주문취소]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번호: 33

    본 베스틴 이벤트 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주문상태가 '결제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일 경우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청약철회 상품으로 주문취소 요청은 고객센터로 별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Mypage] 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때 '배송중' 이라면 물류에서 주문상품이 출고되어 방문하실 설치기사님께 전달 중인 것으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설치 해피콜'을 받으셔서 기사님 방문일자가 확정되었는데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도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문의] 방문기사님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번호: 32

    설치일정 확정할 때 드리는 해피콜 번호가 실제 방문하시는 기사님 번호 입니다.

    설치일정 및 단지별 방문기사님 연락처는 달라지므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031-785-1969,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문의] 휴일 서비스 제공은 안되나요?   

    번호: 31

    주말 및 공휴일은 설치가 어렵습니다. 주문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설치문의] 설치 안내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번호: 30

    설치방문 기사님께서 방문일정을 확정하기 위해 '유선'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확인은 본 베스틴 이벤트몰의 '본사 고객센터'로 안내드리나 결제완료 건에 대해서는 실제 지역별 설치대리점 기사님의 연락처로 안내드리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동구매 특성상, 행사기간 내 주문집계를 '주간취합 - 물류출고 - 기사님께 전달 - 설치일정약속 - 설치방문' 하는 단계가 있어 결제일로부터 약 30일 이후 설치가 이루어지므로 해피콜 또한 결제이후 약 2주 이내 설치일정 연락을 드리고, 설치방문 전일 확인'해피콜'을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단계에 따라 최대한 고객님의 피로감을 덜기 위해 본사 고객센터에서도 일정을 관리하고 있어 설치관련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29

    본 베스틴 이벤트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지역에 따라 즉, 단지에 따라 추가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와 같은 방문기사님의 직접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별도의 배송비를 고객님께 부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본 베스틴 이벤트몰에서는 각 단지별 최적화된 기능과 호환되는 제품만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월패드+현관카메라'는 세대 내 연동기기 간 동작은 물론 공용부의 공동 현관, 경비실과의 기본 연동이 필요한 제품 특성상 거주단지의 전기/통신설비에 따라 제품의 외관은 유사해보일 수 있으나 실제 구현기능과 소프트웨어 버전이 단지마다 달라집니다. 


    따라서, 이전 설치서비스는 제공하지 못하는 점 안내드리며 자가 이전설치도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roduct] 카테고리의 '도어락', '조명'의 경우 월패드와의 연동이 중요하지않다면 독립적으로도 동작이 가능하여 이전 설치하셔도 됩니다. 다만 본 사이트에서는 이전 설치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베스틴 이벤트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은 공통 '설치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지역 서비스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모든 지역에서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하고있어 지역에 따라 현장에서 설치비를 추가로 요구하는 일은 절대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 [설치문의] 설치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26

    베스틴 이벤트몰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모두 숙련된 전문가를 통해서만 설치가 가능한 전기/전자 제품입니다.

    단순히 기계만의 설치가 아닌, 소프트웨어 작동까지 확인해야 하며 특히 '연동'기기가 많은 '월패드'의 경우 구현기능을 모두 점검하는 시간을 포함하므로 그만큼 많은 설치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상품별 설치 소요시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 월패드 : 2~3시간 (가스, 도어락, 조명, 공동현관, 엘레베이터 등 단지마다 상이할 수 있음)


    - 도어락 : 1시간 (도어상태 및 월패드 모델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조명 : 설치갯수에 따라 상이함. (30분/1대, 기존 설치제품에 따라 설치가 불가할 수 있음)


    * [Site] 카테고리 중 모든 상품이 포함되는 Full-package의 경우, 방문기사님 2인 작업으로 최대 5시간 소요될 수 있음

  • [배송문의] 주문상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번호: 25

    본 베스틴 이벤트몰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모두 '설치'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기/통신분야 숙련된 기사님께서 방문하시어 설치가 필요하므로 일반 택배배송과는 달리, 설치당일 기사님께서 직접 제품을 들고 '해피콜'을 통해 약속된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시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배송 실시간 현황은 직접 배송하시는 기사님 위치정보로 제공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완료 후 현금영수증 발급번호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시 주문자정보에서 발급이 필요한 번호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최초 주문 시 발급되었으면 하는 현금영수증 번호로 주문(결제)해주시면 발급되오니 이용 중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문의] 주문상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3

    본 베스틴 이벤트몰 로그인 후 [Mypage]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은 설치기사님 직접배송으로 '배송중' 이라함은 물류센터에서 제품이 출고된 것이며 고객님께 '설치일정=배송완료'를 의미하므로 설치당일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공동구매 특성 상, 주문/결제일로부터 서비스제공(=설치일정)일까지 약 30일간이 소요되며 결제완료 후 설치일정 해피콜을 유선으로 드린 뒤, 주문상태가 변경되는 점  또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전/후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유선(031-785-1969) 및 카카오톡 채널(HDC아이콘트롤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문의] 주문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번호: 22

    본 사이트에서 상품주문이 완료(=결제완료)된 후에는 주문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내역을 변경하시고자 할때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하고, 서비스 제공을 받으실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031-785-1969 또는 카카오톡 채널)롤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지 못한 경우, 더블할인 적용이 종료되어 기본 할인금액만 반영되므로 

    [Site] 카테고리에서 거주단지별 SET상품의 더블할인 금액을 보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더라도 행사기간 내 결제완료하지 않으면, 이후 할인율은 기본으로 변경됩니다.


    단 [Product] 카테고리의 품목별 단품 구매할인율은 단지별 행사기간과 관계없이 동일한 할인율이 제공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